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메일 마케팅: 더 많은 돈을 버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저승사자매미 2020. 6. 2. 16:12

본문


이메일 마케팅: 더 많은 돈을 버는 방법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 기반을 높이고 고객과의 상호 작용도 제공할 수 있는 귀중한 전략이다.


이메일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다.


자신의 사업을 위해 적절한 결정을 내리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 기사는 이메일 마케팅이 당신의 사업에 어떻게 작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모르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라.


알 수 없는 수신자를 메일로 보낼 경우 전자 메일이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지 기억하려고 노력할 것이고, 왜 당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려고 할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대한 그들의 관심 부족은 그들이 그것을 스팸으로 표시하게 만들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노력을 무의미하게 만들었다.




당신이 목표로 하는 청중을 알아라.


당신이 상당한 수의 독자를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이 친구를 등록하게 하는 방법을 생각해보라.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내에 가입 링크를 삽입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친구들에게 전달한다면, 이 친구들도 당신의 제의에 흥미를 느낄 것이다.


이것은 이메일 목록을 유기적으로 증가시키는 또 다른 방법이다.




이메일을 생성할 때는 "지금 구입!" 접근 방식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 마케팅 접근법.


이것은 이것을 하는 좋은 방법이 아니며 당신은 스팸 발송자로 간주될 수도 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하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사업을 존경할 만한 방식으로 제시해야 한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 것에 감사할 것이고,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할 확률을 증가시킬 것이다.




고객이 이메일을 받는 것을 즐기도록 하려면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함께 메일링 목록에 있는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제공하십시오.


이 기술은 고객들이 당신의 메시지를 열도록 장려하고 그들의 연락처에 대한 추천을 증가시킬 것이다.


추천 프로그램은 고객이 될 수 있는 독자의 양을 늘리고 싶다면 유익할 수 있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기 전에 항상 고객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원하지 않는 이메일은 보통 스팸으로 보여지며 삭제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애초에 당신이 그것을 받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때 당신이 당신의 ISP 정책을 위반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가입자에게서 동의나 허가 없이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네가 스팸을 보낼 때, 너의 이메일은 효과가 없을 거야.


고객들을 잃고 원치 않는 이메일을 보낸다는 보고를 받을 수도 있다.




일주일에 한 번 이상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아마도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처럼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을 것이다.


일주일에 몇 번 이메일을 보내면 결국 사람들은 당신이 보낸 것을 제대로 보지 않고 삭제하게 되고 어렵게 만든 당신의 콘텐츠를 무시하게 될 수 있다.




전자 메일 메시지의 모든 수신인이 전자 메일 메시지를 수락할 의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권한이 없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믿음을 빨리 잃게 될 것이고, 그것은 결국 당신의 회사에 나쁜 평판을 주게 될 것이다.


일부 ISP와 웹 호스트들은 또한 당신과 거래하기를 거절할 것이다.


이것은 생존을 위해 인터넷에 의존하는 기업에게 꼭 좋은 것은 아니다.




스팸의 몇 가지 예를 살펴보십시오.


그래야 여러분이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무료 이메일 주소를 얻고, 이 주소를 인터넷에 게시하고, 얼마나 많은 스팸을 수신하는지 보십시오.


하지 말아야 할 일의 예를 보려면 이 이메일을 검토하고 필요에 따라 캠페인을 수정하십시오.


스팸 발송자와 차별화 조치를 취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줄 것이다.




고객이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에서 적극적인 피드백과 수동적인 피드백을 남기도록 유도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봄으로써 당신의 대상 청중들로부터 적극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수동적인 피드백은 훨씬 더 미묘하고 심지어 독자들에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수동적 피드백은 어떤 링크를 가장 자주 클릭하는지, 그리고 어떤 페이지가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응답을 받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다양한 도구들의 사용을 포함한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이메일 마케팅의 세계는 당신의 고객에게 다가가고 고객 기반을 증가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당신이 방금 읽은 정보는 당신이 인터넷 마케팅의 모든 다른 방법들을 통해 당신의 길을 탐색하도록 도울 수 있고, 당신이 그것들을 당신의 사업에 성공적으로 적용하도록 할 수 있다.